피부관리실 창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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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부관리실 창업은 위치 선정, 인테리어, 피부전문가 채용, 장비 구입, 서비스 제공, 건강 및 환경 규제 준수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. 고품질의 제품과 전문적인 피부관리 기술, 고객에 대한 신뢰와 친절한 서비스가 필요하며,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해야 합니다.
피부관리실 창업
미용업(피부)의 개념 및 영업범위
"미용업"이란?
"미용업"이란 손님의 얼굴, 머리, 피부 및 손톱·발톱 등을 손질하여 손님의 외모를 아름답게 꾸미는 영업을 말합니다(「공중위생관리법」 제2조제1항제5호).
피부관리실의 영업범위
피부관리실은 미용업 중 의료기기나 의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피부상태분석·피부관리·제모(除毛)·눈썹손질 등의 영업을 합니다(「공중위생관리법」 제2조제1항제5호나목).
※ 그 밖에 미용업의 영업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(「공중위생관리법」 제2조제1항제5호).
분야 | 영업범위 | 바로가기 |
---|---|---|
일반미용업 | 파마·머리카락자르기·머리카락모양내기·머리피부손질·머리카락염색·머리감기, 의료기기나 의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눈썹손질을 하는 영업 | |
네일미용업 | 손톱과 발톱을 손질·화장(化粧)하는 영업 | |
화장·분장 미용업 | 얼굴 등 신체의 화장, 분장 및 의료기기나 의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눈썹손질을 하는 영업 | |
종합미용업 | 위의 업무를 모두 하는 영업 |
피부관리실의 업무범위
자격요건
영업장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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